본문 바로가기

소비예찬 (BRANDING STORY)

이지 폼 러너 사이즈 정보와 구매팁!

얼마전 아디다스에서 굉장히 재밌는 신발이 발매되었습니다. 칸예의 이지 폼러너인데요. 긴 사설보다는 해당 제품의 간단한 정보와 구매팁만 간결하게 전달하려고 합니다. 실제 아디다스 사의 말대로 크록스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으로 크록스와 유사한 고무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을 하였다고 합니다. 크록스는 저도 작업화로 신어본 경험이 있는데, 꽤나 튼튼했던 기억이 있어서 슈구나 뭐 이런 작업은 하지 않으셔도 충분히 오래 신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발매 당시만 해도 상당히 난해한 디자인으로 생각되었는데, 칸예가 계속해서 보여주는 모습들이 그다지 과한 모습은 이제 또 아닌 것처럼 보이니,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ㅎ

사이즈팁!

제품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작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반사이즈 업은 거의 필수처럼 보이고, 1업까지도 무난하게 접근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280을 주로 착용하는데, 290을 신으니 딱 좋았습니다. 다만, 여성분들께서 작게 신고 싶으셔서 사이즈를 다운하시거나 이런 부분은 비추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작게 나온듯합니다.

 

구매처 정보

국내는 현재 대부분의 라플은 끝났습니다 아트모스, 아디다스코리아, 카시나 등의 라플은 끝나고 추첨만 남은 상황이구요. 해외 같은 경우는 좀 더 기다려봄직 합니다만, 이지서플라이 같은 경우는 vpn등의 이슈로 당첨확률이 너무 낮아서 크림이나 이런 곳에서 리셀링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5월 30일 기준 seven stroe에서 미네랄 블루 라플이 있구요.(5월 31일까지 입니다만..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구매정보를 알면 이미 굉장히 소수만 응모 가능했을 것 같습니다ㅠ. 앞으로 지속적인 포스팅으로 조금 빠른 정보를 전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간만에 참 재밌는 신발이 나와서 스니커씬이 핫한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스니커 생활 되시길 바라며, 간단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